최근이라고 하기엔 좀 지났지만,
어쨌든 소식은 소식이기에 소개해 보면,
지난 달 26일 한 도촬 사진이 올라오며 아이리는 열애설에 휩싸이고 만다.
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인데, 시내버스로 통학은 좀 너무하잖냐..
사건 개요
-한 고등학생이 아이리가 버스에 앉아 남자와 러브러브 중이라며 사진(첫번째)을 트위터에 게재.
-아이리타들이 아이리가 아니라고 주장했지만, 얼굴이 찍힌 샷(두번째)이 올라오며 아이리 본인 확정.
-아이리타들이 옆에 남자는 동생이니, 사실은 여자니 하며 항변을 했지만, 옆에 남자놈이 2ch에 등장하여 해명 시작.
-덕분에 남자놈이 오히려 아이리의 대학 동기인 것이 밝혀짐.
-과거 로그를 통해 이 남자 놈에 대한 신상이 밝혀짐. 195cm의 중국 혼혈 모델.
-지난 5월 이후, 학교에서는 항상 아이리와 둘이 다녔다는 것이 밝혀짐.
-아이리의 블로그와 남자놈의 트위터 상에서 일치하는 일이 많았다..
: 남자놈 아르바이트 시작 -> 아이리 블로그를 통해 아르바이트 시작한 대학생들 힘내!
: 남자놈 소바집에서 아르바이트 시작 -> 아이리 블로그를 통해 소바집서 먹는 메밀 최고! 등 메밀 국수를 연발.
: 아이리 : 블로그를 통해 귀국 자녀에게 쉬는 시간에 중국어를 배운다고 -> 남자놈 트위터를 통해 쉬는 시간에 중국어를 가르쳐
: 아이리 : 블로그를 통해 카레 최고! -> 남자놈 트위트를 통해 학교 식당의 카레가 맛있다
: 심야 시간에 둘이 동시에 업데이트, 아이리 '혼자가 아니야(一人きりじゃない)', 남자놈 '혼자가 아니야'라는 가사 최고!
등등
하로프로 안티들의 모임인 2ch와 오타들 트위터를 중심으로 미친듯이 상상의 나래들이 펼쳐지기 시작.
더군다나 옆에 앉은 남자놈이 본인이라며 이런저런 개소리들에 대해 하나하나 해명을 시도한 모양인데, 이것이 오히려 역효과였다.
그냥 잠자코 있었으면 지나갈 것을.
뭐, 정황을 보자니 친한 사이인 것 같긴한데,
아아 더 생각하기 싫다.
아무튼 사무소는 이에 발빠르게 아이리의 사과 포스팅을 올리며 진화를 시도.
안녕하세요.
스즈키 아이리입니다.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대학으로 돌아가는 길에 버스 안에서 사진을 찍혔어요.
매니저에게 여러가지 들었습니다만 사진 이외는 아무 근거도 없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소동이 되다니 놀라움을 감출수 없네요.
솔직히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무도관을 눈앞에 둔 중요한 시기에 저와 ℃-ute을 응원해 주었던 것에
걱정 끼쳐 버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포스트에는 2천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는데,
책 잡힐만한 행동가지를 한 아이리를 질책하는 팬들과 프라이빗 생활을 존중한다며 격려하는 팬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돌에게 프라이빗 생활은 '절대 공개 및 발각 금물'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쨌든 이렇게 추문에 오른 것은 좋지 않다고 본다. 이게 다 소속사 탓이다.
뭐, 어쨌든 아이돌로 자각을 다시 한다니 다행.
쓸데없는 루머따윈 신경끄고 9월 무도관을 향해 불사르길 바랄 뿐.
9월 9일도 무도관 공연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추가 : 결국 저 남자놈이 평소 트위터에 솔로 인증을 해놓았던 여러 건들이 밝혀지며 일단락 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