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세기발전

좀 늦었지만!


지난 7일, 우타콘(うたコン)에 출연한 아이리.
예전에 출연한 가요 콘서트(歌謡コンサート)와 동일한 프로그램이다.
약칭으로 우타콘이라 부르는 모양.

아무튼 무사히 노래를 잘 불러주었다.
지난번 출연 때 삑사리 난 것 때문에 단단히 별렀던 모양.
그래도 무지하게 떨렸다는 모양인데, 역시 영상을 보면 100% 실력은 발휘를 못하더라.



20160607 「うたコン」鈴木愛理 작성자 morningmusume14



결혼 노래 컨셉의 무대였던지라, 웨딩드레스를 입고는 아무로 나미에의 Can You Celebrate?를 열창.
블로그에 밝힌 바에 따르면 생애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것이라고 한다.




함께 출연한 여러 아티스트 중에 비슷한 나이 또래와 접선을 하기도.
우선 Little Gree Monster(リトグリ)와 조우. 평소에도 멋진 하모니 때문에 좋아하는 그룹이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도 리토그리 노래는 자주 즐겨듣는다.



싱글도 받아 챙기고.


그리고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
개인적으로도 아끼는 사쿠라코와 아이리의 만남이라니, 괜히 감격스럽다.

아이리 왈,
맑은 목소리와 매력적인 용모의 멋진 아티스트로, 대기 시간에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자신보다 연하(사쿠라코는 96년 1월생)라는 사실에 놀랬다고도 한다.
언제나 혼자서 노래를 부른다는 사실에 존경을 하게 되었다는 모양.

아무튼 좀처럼 아티스트와는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기 때문에 매우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일본에서는 그냥 가수면 전부 아티스트라 칭한다 보면 될 것이다. 아이돌은 별도로 취급.)


사쿠라코는 작년 홍백에도 출전했더랬다.



이번 사쿠라코 싱글은 좀 별로긴 하더라.

저장저장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鈴木愛理. Airi Suzuki's Fan Blog.

최근에 게시된 글